남성 남자 항문자위에 대해서 알아보자

남성 애널 후장 자위 남자 항문자위는 무엇인가 ?

쾌감을 느끼기 위한 항문 자위는 남성으로서의 경험 중 하나로서, 매우 인기가 높은 방법 중 하나임. 이러한 자위 방법을 통해 쾌감을 더욱 더 느끼실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됨. 이러한 자극을 느끼는 것에 대한 망설임을 떨쳐버리고, 새로운 경험을 통해 더 나은 쾌감을 누리시길 바람. 이러한 경험을 통해 새로운 쾌감을 경험하고, 자신의 몸에 대한 이해를 더욱 높일 수 있을 것임. 누구나 한 번쯤은 시도해봐야 할 경험 중 하나로서, 자극을 받는 쾌감에 대한 지식을 넓히며, 자신의 성적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음. 이러한 경험을 통해 자신의 욕구를 충족시키고, 더 나은 삶을 살아갈 수 있을 것임을 기대함. 함

항문 후장자위의 매력은 ?

쾌감을 느끼기 위해 페니스 자위를 하는 것과는 다르게, 항문 자위는 계속해서 느낄 수 있는 쾌감을 제공합니다. 이는 많은 남성들을 매료시킬 정도의 쾌감입니다. 각각의 매력에 대해서, 이하에 상세하게 정리해 갑니다. 사정과는 달리 끝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자위를 하면 사정하면 끝이지만, 항문 자위는 계속해서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사정과 달리 성욕이 침착해지고, 흥분할 수 없게 됩니다. 항문 자위는 당신이 만족할 때까지 몇 시간이라도 쾌감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오히려, 횟수를 거듭할수록 쾌감이 강해지고, 흥분도 높아질 수 있습니다.

또한, 항문 자위를 통해 건조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는 사정을 수반하지 않는 쾌감으로, 전립선을 자극하여 도달할 수 있습니다. 페니스 자위만 경험한 사람에게는 상상도 할 수 없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나, 건조 오르가즘의 쾌감은 사정의 것을 훨씬 능가합니다. 또한, 그 쾌감을 반복해서 연속으로 느낄 수 있습니다. 또한, 토코로틴 사정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이는 드라이 오르가즘을 훨씬 넘는 쾌감을 느낄 수 있는 것으로, 남성에게 있어서 최고의 오르가즘이라고 말해지고 있습니다. 정낭을 자극하여 음경으로부터 정액이 압출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항문애널자위
Photo by Min An on Pexels.com

남자 후장 항문자위 하는 방법

페니스 자위와는 모두가 크게 다르므로 확인하면서 천천히 진행합시다. 우선 항문을 깨끗하게 씻음. 손가락에 로션을 바르고 항문에 삽입함. 익숙해지면 안쪽에 있는 전립선을 자극함. 도구를 사용하여 더욱 쾌감을 추구함. 준비에도 충분히 쾌감을 맛볼 수 있게 되기에도 시간이 걸림.

그러나 그것을 넘어선 앞에는 위에서 언급한 것 같은 최고의 쾌감이 기다리고 있음. 우선 항문을 깨끗하게 씻음. 항문 자위는 세척으로 시작함. 항문 중에는 많은 잡균이 있으므로 세척하지 않고 손가락이나 도구를 삽입하면 위험하고 대변이 붙어 버리는 경우도 있음.

더러워지고 냄새가 나면 음경이나 점막을 만지면 위험하고 모처럼의 항문 자위를 즐길 수 없음. 항문 세척. 엉덩이 구멍 깨끗한 아름다움. 그러므로, 우선은 항문 속을 깨끗하게 세정함. 가장 확실한 것이 위에 게재한 것 같은 관장을 사용하는 방법. 그렇지 않으면 샤워 온수를 주입하는 등의 방법으로 대체 할 수 있음. 배설하는 물이 투명해질 때까지 반복하면 완료됨.

손가락으로 항문을 마사지하고 풀어줌. 세척을 마치면 항문을 풀기 위해 손가락으로 주변을 가볍게 누르면서 마사지 함. 항문은 배출에 특화된 기관이므로 이물질을 삽입하는 것에 익숙하지 않음. 무리에 삽입해도 아파 뿐이고 상처 버릴 수도 있음. 마사지하면 조금씩 긴장이 풀리고, 항문 주변이 부드러워져 가는 것을 느낄 수 있음.

항문자위
Photo by Valeria Boltneva on Pexels.com

항문은 매우 섬세한 기관이므로 절대 무리를해서는 안됨. 차분히 시간을 들여 정중하게 풀어 감. 손가락에 로션을 바르고 항문에 삽입함. 항문이 충분히 풀리면 드디어 삽입함. 그러나 위에서 언급했듯이 항문은 매우 섬세한 기관이므로 우선은 새끼 손가락에서 천천히 삽입함. 익숙해질 때까지는 안쪽까지 삽입하지 않고, 새끼 손가락의 제1 관절까지. 그리고 이때 반드시 로션을 준비함.

항문은 여성의 질과 달리 분비액이 나오지 않기 때문에 마찰이 있으면 항문 속이 끊어 버리는 경우가 있음. 손가락을 안쪽으로 삽입하여 전립선을 자극함.

3단계까지도 충분히 쾌감을 얻을 수 있음. 하지만 만약 가운데 손가락까지 부드럽게 삽입할 수 있게 되면 다음은 항문의 안쪽에 있는 전립선을 자극해 봄. 전립선은 항문 입구에서 6-7cm 떨어진 장기로 손가락으로 충분히 자극할 수 있음.

위치는 대략 음경의 뿌리의 바로 뒤임. 손가락을 안쪽까지 삽입하면, 질감이 다른 곳이 있으므로, 찾아내는 것은 그다지 어렵지 않음. 처음에는 위화감을 느낄지도 모르지만, 반복 자극해 가는 것으로, 서서히 쾌감을 얻을 수 있게 됨. 꼭 위에서 언급 한 드라이 오르가즘까지 도달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