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성감대 7종류의 오르가즘

여자오르가슴
Photo by Dainis Graveris on Pexels.com

여성들의 7가지 오름가즘 유형

  • 다양한 오르가즘을 경험해보고 어떤 방식으로 쾌감을 얻느냐에 따라 다양한 오르가즘을 느낄 수 있다.
  • 여성은 몸의 다양한 부위를 자극하여 쾌감을 얻을 수 있는 방법이 많기 때문에 오르가즘을 경험하기 쉽다.
  • 오르가즘을 경험하는 방법에 따라 다양한 쾌감을 느낄 수 있는데, 여성의 경우에는 이를 통해 쾌감을 느낄 수 있는 부위가 많다.
  • 오르가즘을 경험하는 방식에 따라 쾌감을 느낄 수 있는데, 여성은 몸 곳곳에 존재하는 발기 조직을 통해 다양한 방식으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 다양한 방식으로 오르가즘을 경험해봄으로써 다양한 쾌감을 느낄 수 있다.
  1. 클리토리스

클리토리스는 무수한 신경이 통과하는 작은 부위이며 질 입구 위에 있으며 성적인 쾌감을 제공하기 위해서만 존재합니다. “오르가즘에 도달한 적이 없는 사람은 클리토리스에서 시작하자”고 마린.

우선은 클리토리스 그 자체, 혹은 음순과 음핵 포피 아래를 만져, 자신이 직접적인 자극을 선호하는지, 간접적인 자극을 선호하는지를 조사하자. 마린에 따르면 처음에는 장난감보다 자신의 손가락으로 문지르면 좋다. “클리토리스 주위에서 손가락을 나선형으로 움직이자”

“밖에서 조금씩 클리토리스에 접근하고, 클리토리스 바로 위에 오면, 또 밖으로.” 그 과정에서 몸이 언제, 어떻게 반응하는지를 체크한다. 그 지식을 바탕으로 만지는 방법을 바꿔보고, “이것이다!”라는 접촉 방법을 찾아 보자.

  1. G스팟

“G스팟은 성행위에 의해 자극 가능한 질벽의 전면(앞)에 있는 요도의 스폰지로, 논란이 없는 성감대입니다”라고 론젠 의사. 「남성으로 말하는 곳의 전립선이군요」

“G스팟의 자극에는 요의나 물총이 따를 수 있기 때문에 먼저 용을 더해 둡시다. 그렇게 하면 오르가즘을 자제할 필요도 없습니다.”라고 말하는 것은 섹스 코치의 에이미 레빈. “가운데 손가락을 질에 넣고 배꼽 쪽을 만져 보면 주름진 부분이있을 것입니다. 거기서 손가락을 멈추고 사람을 유혹 할 때의 요령으로 움직입니다 (“이쪽에 냄새”라고하는 느낌 ).그 부분에 장난감을 대고 문지르거나 바이브로 진동을 주어도 괜찮아요. 섹스에서는 G스팟에 닿기 쉬운 체위(백 등)를 시도해 보자.

  1. 하이브리드형

해양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형 오르가즘은 클리토리스와 다른 부위에 자극을 결합하여 얻을 수있는 오르가즘. “클리토리스의 오르가즘을 마스터하면 다른 부위를 자극하고 감각을 찾아 보자.” 이론상은 젖꼭지와 G스팟이라도 좋지만, 가장 일반적인 것은 클리토리스와 G스팟의 조합.

클리토리스와 G스팟의 오르가즘을 마스터하는 사람이라면 그 2곳을 동시에 자극하는 것만으로 좋다.

젖꼭지를 잡고, 귓볼을 씹거나, 항문을 자극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은, 그 부위에 의식을 집중. 하지만 클리토리스가 있다면 클리토리스를 사용하는 쪽이 하이브리드형 오르가즘의 성공률은 높아진다.

  1. 항문

“직장의 전벽에서 질까지는 일반적인 신경이 다니고 있습니다.”라고 론젠 의사. “그 때문에 질이 있는 사람이라면 직장에의 자극에 의해 기분 좋아지는 것도 가능합니다.” 클리토리스의 다리 (음핵 다리)는 항문까지 뻗어 있기 때문에 항문을 자극하는 동시에 클리토리스도 자극된다.

처음에는 자신이 주는 쪽과 받는 쪽 모두가 되고, 손가락 1개로 항문을 익숙하게 한다. 윤활 젤리를 충분히 사용하여 천천히 손가락을 넣어 가자.

“항문관에 손가락을 넣으면 질 때와 마찬가지로 배꼽쪽으로 밀어 올립니다”라고 싱클레어. “그러면 그 지역의 신경을 똑같이 자극할 수 있어요”

  1. A스팟

A 스팟은 질관의 말단, 자궁 입구 근처에 위치한다.

“A스팟은 남성의 전립선과 비슷한 반응을 보입니다. 충혈하고 성행위 중에 조금만 커지므로 음경에 의한 마사지가 가능합니다.”

A스팟이 성감대라는 설에 회의적인 전문가는 있지만, 신자들의 이야기에서는 손가락이나 장난감을 G스팟의 더 안쪽(자궁경부쪽)까지 밀고 나아가 G스팟과 마찬가지로 자극하면 강력한 오르가즘을 얻을 수 있다고.

센드러 박사에 따르면 A 스팟은 백에서 질 삽입으로 접근하는 것이 베스트. “항문에서 기분 좋아지는 사람도 있습니다.